본문 바로가기
일상

슬로우앤드 Slowand 갓성비 기본템 봄쇼핑 후기

by 오늘의은똘 2021. 4. 14.
반응형


에이블리라는 앱을 처음 깔고 뒤적이다가
마음에 드는 마켓을 찾았다

처음엔 고무줄 바지마냥 편한 슬랙스 바지를 사려고 했다
6만원 이상 사면 6천원 할인쿠폰에 눈이 멀어... 돈 채워 주문하려고 맛탱이감 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장바구니를 비우고 비우다 상의만4개 샀다.
정작 슬랙스는 사지않고...😅
가격은 쿠폰 해서 7만원대 (무료배송)

오! 배송이 놀라웠다
화요일 오전주문 수요일 오전도착. 24시간 걸렸다

그리고 받은 포장 하나하나 디자인이 들어감

슬앤에는 유능한 디자이너가 있는 것 같다
깔끔하고 감각적이다
에디터코멘트라는 종이가 들어있었는데,

네 번째 매거진? 매거진도 주나?
진짜 열일한다... 하고 대충 읽음 책소개 등 쓰였었나

넘기려 하는데 뒷면은 반품교환 안내장이였다

진짜 신박하다
안내장까지 시즌별로 제작하고 정성이 남다른 쇼핑몰이다



옷 후기 (당일)


1. 수피마 기본 티셔츠 긴팔 흰색
먼저 색깔별로 사고싶었던 기본티셔츠
무난한 티셔츠는 어디에서든 입을 수 있지.
흰색을 샀다

수피마 원단이라고 한다
유니클로에서도 이 원단으로 만든 티셔츠를 에어리즘이라 부르지 않았나? 다른건가?

가격은 만원대 후반이다
달라붙지 않는 낙낙한 티셔츠라 부담스럽지 않게 자켓안에 입으면 예쁘다




2. 브이넥 니트 흰색
이븐 소프트 니트 가디건

활용도가 높은 니트다
색상도 여러개로 톤다운된 블루가 제일 인기가 많다

흰색을 사봄
티셔츠처럼 입어도 좋고 티에 걸쳐도 된다
나는 자켓안에 입을거다


저녁 먹으러 갔을 때 그대로 입어봤다

예뻐 잘샀군
가격은 위의 티셔츠보다 저렴하다! 1만4천200원 무료배송...

봄만 길면 한장 더 살텐데! 눈 깜짝할 사이 여름이 되면 어짜피 못입을거라 많이 못삼




3. 가디건티셔츠 블랙
여리핏 버트닝 가디건 티셔츠

좀 더 얇은 가디건 니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취향 한결같음
그렇지만 금방 더워져버릴 오락가락 날씨에
단추로 잠구면 티셔츠, 풀면 가디건만큼 유용한 옷이 드물 것 같아서... 위의 흰색보다 얇고 부드러워 좀 더 따듯해지면 반팔 위에 입으려고 샀다




4. 프리미엄 클래식 화이트 셔츠

흰 셔츠에 청바지!
요런 로망이 좀 있다 뭐니뭐니해도 흰색에 청이 제일 예쁨
산 것중 이게 제일 값이 나간다
에이블리에서 그나마 할인 중이라 자사몰보다 3천원 정도 저렴하다

그래도 3만원대라 전혀 비싸지 않은데, 프리미엄 라인이라고 옷걸이랑 비닐 싸져서 옴... 이러면 남는거 있나...ㅎㅎㅎ

완전 희고 바스락하면서 적당한 길이,
넥은 파진 여성스러움과 단추 두개 디테일,
핀덕 주름도 예쁘다

참 예쁜 셔츠다
뒤에 접힌 주름 디자인이 예뻐서 찍어봄

날이 풀리면, 여름에도 연청 바지랑 이 셔츠만 입고 다닐거다!
배송도 빠르고... 옷도 예쁘고 🥺
마음에 드는 봄쇼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