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다산동 남양주 현대아울렛 스페이스원에서 양복 구입

by 오늘의은똘 2021. 4. 12.
반응형


필요한 물건이 있으면 가끔씩 찾는 아울렛
좋은 브랜드 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고 전부 모여있어 쇼핑하기 편하다

최근에는 남현아, 남양주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스페이스원에 간다


오늘은 DY의 양복 두벌을 구매했다

커스텀멜로우는 수트 세트(자켓, 바지)에 대략 30만원대면 구매할 수 있다 (~40만원 대까지)

얇은 봄 여름 원단으로 더 세일하는 라인에서 골라
25만원에 구입했다.

앞으로 교복예정
ㅋㅋㅋㅋㅋㅋㅋ

바지 여벌 추가하면 99000원인데 고민하다 안함
바지와 팔 수선비 35000원 계좌이체했다
수선비가 비싼듯 한건 기분탓일까? 수선집 들리지 않고 택배까지 받으니 서비스 비용이라고 해두자.


주말이라 수선 기다리려면 세 시간정도 걸린다고 한다
그냥 택배로 받기로 했다 택배비는 서비스!(오)
택배 서비스가 잘되어있어 항상 편하다





그리고 Andz에 들어갔다 우리도 모르게... 낼름 한벌 더 샀다. 199000원 상품.
정장보다는 요즘 많이입는 캐주얼한 셋업으로
베이지, 회색, 연한 베이지까지 색상이 다양했다
이 옷 진짜 추천하는게... 텐션이 장난아님
하루종일 입고 있어도 편할 늘어남과 적당한 기장감이다
+ 고무줄바지!
요즘 바지들은 고무줄로 잘 나오네


혹시하고 찾아보니 온라인몰에도 역시 팔고있군


브라운 카츠온 셋업 B2_1101BR
아울렛이나 온라인이나 똑같고만
ㅋㅋㅋㅋㅋ 실제로 입으면 약간 어두워 보인다
적당하다
요즘엔 직장에서도 양복 대신 이렇게 많이 입는다고 구입


하여간 편하고 솔직히 앞서 구매한 커스텀멜로우 정장보다 예뻤다
이옷 역시 약간의 수선이 필요해서 3만원 계좌이체.




남양주 아울렛은 최근에 만들어진대다가 가족, 반려동물 친화적인 복합공간으로 만들었다.




야외 쉼터가 멋지고 넓다

강아지 데리고 쇼핑온 견주들을 많이 볼 수 있다

날씨 좋은 날 가족들 필요한 물건사러 남양주 현대 아울렛 추천.


지난달 찍은 남양주 아울렛


여기서 내 운동화도 하나 샀는데...
그건 다음 포스팅에서 따로 써야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