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관심

오리와 도깨비불 지도 링크랑 후기

by 오늘의은똘 2021. 8. 18.
반응형

휴가 때 내내 해야지 계획잡고 내내 게임 했는데 결국 며칠만에 다 깼다



갓겜중에 갓겜이라고 말하고 싶다
환상적인 퀄리티와 음악, 스토리
그리고 여운이 남는 엔딩까지 ㅠㅠ

게임 좋아하면 꼭 해보시라,,,

나의 전체 플레이타임은 18시간으로 (원래 느린편)
이삼일이면 다 깬다.


나중에 티비에 연결해서 게임함ㅋㅋㅋ
왠진 몰라도 티비에 연결하니 게임이 느려져서 그냥 컴모니터가 최고인 것 같음

내가 촬영한 화면


1탄하고 달라진 역동적인 점은 오리가 무기가 생겨 직접 때려잡는 것.
타격감도 좋고 무기도 골라잡을 수 있다 ㅋㅋㅋ
1탄에 정령이 없어져서 아쉬웠는데 하다보니 1탄 은 생각도 안남 2가 훠어얼씬 재밌음.
(그리고 약간 더 쉽다)

내가 제일 재밌었던 부분
칼날소리 먹이터에서 몰래 지나가기

나는 PS5 컨트롤러를 컴퓨터에 연결해 게임함
키보드보다 확실히 조작감 좋음



오리는 개미굴같은 맵 뚫으며 여기저기 아이템 찾는 재미 + 스트레스 게임이다 ㅋㅋㅋㅋㅋ
벽만보면 아이템 숨겨져 있을까봐 그냥은 못지나치는데 찾으면 희열이 있지만 항상 놓쳤을까 불안함

모든 지도는 이 링크에 들어가면 있다
파란색 보석이랑 양배추랑 돈까지 전부 나와있음

https://ailothaen.fr/ori/wotw-map/

Niwen Interactive Map

An interactive map of Ori and the Will of the Wisps world with all collectibles and locations

ailothaen.fr

물샘터에 있는 지도상인한테 지도를 사면
다 깨지 않고도 보인다

난 돈없어서 안사고 저 사이트를 참고했음ㅋㅋ
ㅋ그러다 손에서 손으로 퀘스트 다 깨니까
모든 지도비밀이 풀렸다
그러니까 전혀 살 필요가 없음!!


맵은 진짜 개미굴스타일

이 게임 안해봤던 때로 돌아가고싶다
너무 재밌었음

아마 내년쯤이면 다 까먹었을거기 때문에 ㅋㅋㅋㅋㅋ 다시 해야징

덕분에 8월의 휴가 넘 재미있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