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리뷰

우아한 욕망 네이버 18세 웹툰

by 오늘의은똘 2024. 4. 17.
반응형

 

<기본정보>

네이버 18세 이용가 웹툰 우아한 욕망 김종건 글/그림

매운맛 현실자극 로맨스 

24년 4월 기준 38화 + 미리보기 5화까지 나옴 

 

<주관적인 간단정리 - 만점 5점 / 3점>

서른 다되도록 첫사랑에 대한 집착으로 모쏠인 존예녀? 현실성 없음 

주인공이며 한번씩 나오는 조연들이며 다들 소시오패스같음 

그림 아주 예쁘고 남자주인공 잘생김! 후방주의 장면 많음 

 

 

 

 

먼저 주관적인 후기임을 밝힙니다. 저는 일단 12화에서 중도하차 했습니다 🥹

나한테 재미있는 웹툰만 소개해야 할까? 아니... 

아닌것도 본인에게 왜 아니었는지 의견을 말하는게 맞다고 결론내렸습니다. 왜 안맞았는지 천천히 얘기해봄 

 

<스토리>

 

웹툰 1화

먼저 여시년이 등장함 

 

딱봐도 주인공보다 잘나가고 남자도 잘만난듯

 

결혼할라고 호텔에서 브라이덜샤워 중 

 

 

여자주인공은 사이 안좋은 저 대학동기 여시년의 브샤..... 베알도 없이 나왔음 

 

 

움찔~~~ 에서 느껴지는 소심한 뉘양쓰 

 

여시년이랑 왜 사이가 안좋냐면 

여자주인공은 인생 전반 첫사랑 못잊고 있는 구구절절한 스토리가 있다. 

그래서 동기는 결혼하는 마당에 아직 모쏠 



근데 대학때 여주한테 고백했던 남자가 저 여시년 예비 신랑임 ㅋㅋㅋ 

그러한 이유로 여시년이 여자주인공 대학교 때 이상한 소문 내고, 졸업해서도 일 못하게끔 소문내고 

이상한 짓 다하고 다니는데 여주? 예쁘게 입고 브샤 따라감 

ㅋㅋㅋ  

 

저 이상한 배경부터 내 상식과는 맞지 않아 '흠...'하면서 봄 

 

그래도 여시가 자고가라고 호텔 방까지 잡아 줬었나봄.

 

새벽에 누워서 괜히 이런저런 생각하다 열받아 여주가 밤중에 말없이 집에 가려고.... 호텔 엘레베이터를 탔는데... 

 

 

 

왠 아줌마랑 엘베에서부터 뽀뽀중인 남자... 

 

 

가 바로 첫사랑남이었음! 

 

옛 고향 첫사랑 오빠를 이런 상황에서 만남 

 

 

그리고 직업이 바이올린 부자집 1:1 교사라

학생 가르치러 갔는데 거기 학부모로 저 아줌마 만남

 

그리고 첫사랑 오빠가 저집 운전기사로 일하고 있었음 

ㅋㅋㅋ

 

 

그리고 남편도 있는 아줌마가 첫사랑남하고 밤마다 뽀뽀하는데, 

대충 다 들키고;; 

 

도대체 왜 그랬는지도 제대로 안나옴.... 

 

그냥 외로워서... 이런 식으로 나옴 

 

 

 

근데 여자주인공이 제일 이상함 

 

첫사랑남 등신 됐는데 아줌마한테서 뺐어올 생각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저히 나오는 모든 사람들 감정선 따라갈 수 없어 하차 

 

그냥 그외 나오는 인물 다 이상함 거론 하기도 힘듦 

 

나중에 저 바이올린 학생이랑 잘됨 (표지) 

근데 학생이 진짜 소시오패스같음 

 

 

<결론> 

서비스씬 많은... 가볍게 킬링 타임으로 보려는 사람들에게 딱인 웹툰 

18세 이용가를 즐기려고 보면 또 별생각 없이 볼수도 있을 것 같아여 

 

 

 

요새 네이버웹툰에 18세 이용가가 많아졌다. 볼게 많아!!!

내 티스토리에도 관련 태그 타고 들어오시는 분들이 많아져서 ㅋㅋㅋ 

기쁘게 관종력 + 오타쿠력을 뽐내보겠습니당 

 

 

 

*주관적인 리뷰이며 소개된 이미지는 웹툰 소개 혹은 초반회차, 무료분 입니다.

비영리 목적의 글이며 삭제를 원한다면 비밀댓글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