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리뷰

1을 줄게 네이버 18금 웹툰 리뷰

by 오늘의은똘 2021. 12. 8.
반응형

<기본정보>

네이버웹툰
화요일 연재
18세 이상
글 그림 김계란

1을 줄게

<주관적인 간단정리 - 만점 5점>

아주 야릇한 그림체 5
판타지적인 요소 4
잘생긴 남자주인공 5
매 화 나오는 그렇고 그런 장면 5
ㅋㅋㅋㅋ

너무 웃겨서 퍼온 댓글 반응들



그냥 몽환적인 웹툰 특유의 분위기와 화끈한 장면에 깜짝 놀라서

천천히 감상하는 웹툰 ^^




<스토리>
스토리는 솔직히 아주 중요하지 않음 왜냐면
18금 요소가 처음부터 나오려면 원래 주인공들이 좀 화끈하고 솔직해야 함 ㅋㅋㅋㅋ

주인공은 대학원 졸업하고 상담소를 차려 운영중이다.
34살이고 얼른 결혼도 하고 좋은 남편 만나 자리잡고 싶어한다

연애 하려고 소개팅 하는 것도 많이 지치고,
그냥 아무나 만나서 빨리 시집 가버릴까? 하는 마음까지 생김

여자주인공은 힘든 인생길에 나를 이해하고 함께해주는 동반자가 갖고싶음

그런 마음을 갖고 연말 카운트 다운 때 소원을 빌었다.

ㅋㅋㅋ원래 연말 카운트다운 할 때 소원 비는건가?
그냥 숫자세고 와!! 이러지 않나??
근데 빌자마자 갑자기 친구 얼굴에 숫자가 써진 것을 보고 놀람

사람마다 숫자가 조금씩 다른데
자기 자신은 불안하게 1만 쓰여 있음



1이라서 더 불안함 이 카운트가 떨어질까봐 ㅋㅋ 어떤 숫자인지도 알 수 없는 노릇

그런데 애초에 소원을 빌 때,
[다음 사랑이 나의 마지막 사랑]으로 빌었기 때문에
아마 인생에서 사랑을 하게되는 횟수가 아닐까? 싶음

그렇게 여주도 대충 생각하고 아무나 사귀면 안되겠다 함

그러면서 선도보고 3번이나 만남을 갖고 남자 만나기 위해 노력함

그 와중에?? 새로 같은 건물에 이사온 미술학원 직원과 친해짐

어떻게 친해지냐면
담배피러 올라갔다가 불 빌리면서 친해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원래 불을 저렇게 직접 피워주냐구 초면에!



게다가 남자에가 어마어마하게 잘생긴데다가

묘한 남녀간의 뿅뿅거리는 기류를 서로 느껴버림
성적으로 끌림...? 이런거?

이뿌장하게 생긴 남자주인공



어쩌다 저쩌다 너무 끌려서

그날 밤에 옥상에서 단 둘이 다시 만나 급발진 뽀뽀까지 하는데...

(그림 분위기가 너무 아름다운 듯)
당장 미칠 것 같아 어디 안으로 데려가려다가...?!
진도를 빼려다가.?
(만난지 첫날에 ... 너무 화끈함)


남주의 손목에 99보고

ㅁㅊ놈이라고 생각하고 도망감 ㅋㅋ자기는 1인데 ㅋㅋㅋ

저 숫자의 의미는 대체 뭘까??
그리고 저 남자주인공은 알고보니 10살이나 어린 24살이었다.

24살 존잘남이면 99명 가능하지...^^

인기 폭팔 10살 연하 존잘남이 들이대는 아주 판타지적인 요소가 가득한 스토리다.

여주가 자기 연애 횟순지 뭔지 모를 숫자1을... 99한테 주고싶지 않아서 연애하지 않겠다고 한다

하지만 웹툰 제목이 [1을 줄게] 잖아 너는 결국 주게 되어있어...!

그리고 화려한 스킬로 둘이 정신적인 교류보다는 (부끄) 다른 교류만 많이 쌓음

아주 네이버 웹툰 맞냐 진짜 새롭다!!

<결론>

선정적이고 그림 묘사가 너무 예쁘다
숨겨진 떡밥도 많다
다음이 기대됨


*주관적인 리뷰이며 소개된 이미지는 웹툰 소개 혹은 초반회차, 무료분 입니다.
비영리 목적의 글이며 삭제를 원한다면 비밀댓글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