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관심

소셜 잔잔한 비행 게임앱 추천, sky 빛의 아이들 친구해요

by 오늘의은똘 2021. 7. 22.
반응형

너무 재밌고 앱안에 사람도 많다
외국 게임이라 그런지 발상도 완전 신선한데 ㅋㅋㅋㅋㅋㅋ
어쩐지 외로워서 블로그에 써봄
맨 아래 친구코드 타고 저 추가해 주세요... 같이 게임할 사람?


설치는 play스토어 에서 SKY 라고 치면 나와요
무료 부분결제 게임입니다.

천만이상 다운로드고
국내유저보다는 외국인이 더 많은 듯 합니다 하지만
게임 내는 한글패치 잘 되어있어요

어린왕자 시즌이라 아이콘이 어린왕자 뒷모습


1) 접속화면

잔잔하면서도 조작법이 쉽고 음악이 아름답습니다
감성적인 게임을 좋아하시면 추천드려요

자기전에 한번 접속했다가 5시간 했지 뭐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흡입력이 장난 아니니까 마음의 준비를 하시길


2) 캐릭터와 기본적인 스토리

기본 캐릭터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저기 돌로된 제단 미용실에서 머리바꿨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망토를 두른 어린이인데
항상 빛이 나고 있어요
빛이 에너지원이자 생명입니다
저 망토로 날라다님


맨 위에 날개처럼 생긴 아이콘이 생명이에요
길가다 보이는 촛불, 구름 등등 빛이나는 무엇인가로 생명을 채울 수 있고요

불씨 누르기
빛이 터지고 생명도 채워진다

초에 불키면 생명도 차오릅니다 ㅋㅋ

날갯짓 1회 할 때마다 횟수가 줄어들어요
저 노란 불이 다 꺼지면 날갯짓을 할 수가 없어요

안날라다녀도 뛰어다니면 되긴 합니다
근데 어린이라서 느려터짐
ㅋㅋㅋㅋㅋㅋ

날라다니라고 만든 게임이라 날아야 재밌어요!

기본적으로 불씨 같아서 한 번 다 꺼진 빛이 차오르려면 오래걸립니다
촛불 볼 때마다 한번씩 강아지 오줌놓듯 들렸다 가야해요




신나게 날라다니고 맵을 구경하면서


날개 생명 레벨도 키워나가고

이 빛을 찾으면 더 높이 멀리 날 수 있는 힘이 커집니다.



길 잃은 영혼을 찾아 별자리로 안내해야 합니다

맵을 쥐잡듯 샅샅히 뒤지면서 이 길잃은 영혼을 찾아내야 해요
시체 찾는 게임입니다

이 영혼들을 찾으면 사람들한테 사용할 제스쳐와, 옷, 머리 등 아이템을 얻을 수 있어요


나름의 스토리도 다 갖고 있어서
소소하게 재미있습니다.

조작법도 쉬운 편이에요
방향키와 점프가 다에요 ㅋㅋ


제일 재밌는 포인트는 친구랑 할 때 입니다

그냥 아무나 친구해서 같이 다니면 꿀잼이에요


3) 친구랑 노는게 제일 재미있음


혼자 하면 외롭고 길도 잘 잃습니다
그래서 지나가다 보이는 유저 아무나 친구를 맺으면 좋아요

맵상에서 친구아니면 다 회색조의 대머리 캐릭터로 보입니다.

가까이 다가가서 촛불을 서로 비벼줘야
그제야 상대방의 캐릭터 모습이 제대로 보입니다.



채팅도 할 수 없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격 "서로간 소통이 안되는 게임"

답답하기도 한데 또 이 부분이 특별하고 재미있어요
아예 못하는건 아니거든요 좀 서로 친해져야함

대신 캐릭터 누르면 목소리처럼 신호음이 나와서
대충 그걸로 게임 진행합니다..

손잡고 끌려(?)가는중 

같이 놀다가 마음이 맞으면 손잡고 여행 같이합니다


왜 재미있냐면
손잡기가 있어서

ㅋㅋㅋㅋㅋㅋ

서로간에 손잡으면 먼저 잡은 사람이 조작하고요

뒤에 손 잡힌 사람은 아무것도 안하고 그냥 냅두면 같이 갑니다.


손잡고 쪼르르 쫒아가는게 귀엽고 ㅋㅋㅋ
저보다 컨트롤이 능숙한 유저를 만나면 꿀빠는거에요
진짜 버스 탑승하는 게임!ㅋㅋㅋ

세게 부딪히면 끊어지기도 하고,
친구랑 협동해야 열리는 맵도 있어서

아무나 만나서 같이 돌아다니며 놀아요

어떤 돌발 상황이 일어날지 몰라서 재미있어요



그러다 마음이 맞으면
왼쪽의 핸드폰 아이콘!! 모아둔 핸드폰하트를 사용해
친구와의 관계 레벨을 높입니다.


이것도 촛불 서로 맞대야 처음에 서로가 보이듯이..
둘 다 핸드폰 하트를 소진해야

레벨을 올릴 수 있어요.

그리고 몇개 올리면 채팅이 가능해집니다!!!
그 친구랑만이요 ㅋㅋㅋㅋㅋ

스페인어를 사용하는 친구여서

당황스러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지구촌이 하나구만 이런생각...





4) 아무렇게나 돌아다니고 탐험해요

대충 접속해서 아무거나 해보는 중입니다
상당히 맵들이 넓고 가볼 곳 천지에요
그냥 간간히 접속해서 조금씩 하고 있어요

인트로를 전부 마무리하면
안식처라는 곳에서 쉬고 떠들고 장난치고 머리랑 옷도 바꿀 수 있습니다

저 돌문들이 내가 인트로는 마무리한 맵으로 통하는 문이에요


별자리에 친구맺은 애들 아이디(별명)가 뜹니다
저 별명도 실제 아이디가 아닐거에요 그냥 임의에요 ㅋㅋㅋ 내가 변경할 수 있어요


관계가 깊어질수록 별 크기가 커지고 가까워져요

채팅까지 가능해진 친구 별자리는 유달리 크고 빛남



그냥 돌아다니면서 찍은 스크린샷 첨부해요 ㅋㅋ


저도 이 게임을 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실제 다양한 기능의 5%도 해보지 않고 쓰는 포스팅이긴 하지만
이거보고 게임하실 분들 저랑 친구추가하고 하자고 하고 싶어서 작성해봤어요~~!!

스카이 게임앱 설치한 다음에
맨 아래 링크 접속하면 저와 친구맺을 수 있습니다~~~
친구 접속코드에요 ㅋㅋㅋㅋ

같이 탐험해요 ㅋㅋ 저 완전 초보니까 쩔좀 해주세요
ㅋㅋㅋㅋ



셋이 손잡고 막 돌아다니는 중

https://sky.thatg.co/?i=JUQVxQKORi2jziNL37-jBA

Welcome to Sky!

Join your friend in Sky: Children of the Light!

sky.thatg.co

위가 친구 추가하는 링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