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관심

용산아이파크 맛집 Crispy fresh 크리스피 프레시 위클리메뉴

by 오늘의은똘 2021. 4. 2.
반응형

 

 

용산 아이파크몰 맛집 치다가 가볍게 먹을 수 있는 샐러드 집인데,

평점이 아주 좋아서 들어가 본곳 +_+! 우리도 마음에 들었다

 

샐러드가 양이 많다 배부르다 

일단 어디에 있냐면 용산 아이파크 4층 맛집몰려있는 점포들 사이에 있다

바로 근처에 써브웨이, 롯데리아, 풍국면, 북촌손만두가 있었음

 

크리스피프레시 용산아이파크몰점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23길 55 용산아이파크몰 4층

배달의민족과 쿠팡잇츠에서 주문할 수 있었다 

 

 

 

만나서 커피한잔 하면 배는 고프지 않은데 헤어지기엔 아쉬워서 밥을 꼭 먹는다

그럴 때 가볍게 먹기 좋은 밥집이다

왜냐면 샐러드 + 밥 + 고기 구성이기 때문이다. 마음에 들어...!

 

 

대표메뉴만 확대해서 찍어봄

 

 

나는 블로거로 찾아간 밥집이 아니면

메뉴를 대충 고르는 편이다

이런데 오면 늘 오늘의 메뉴를 먹는다.

 

 

ㅋㅋㅋ 수요일이라 #비프골드라이스 를 먹었다.

 

밖에서 메뉴 고르고 안으로 들어가봄

 

 

 

 

주문하고 진동벨 받으면 되는데

스프링 #봄봄베리볼 너무 맛있게 생겨서 잠깐 고민하다가...

 

뮤즐리랑 양배추.. 그리고 치즈(?)와 딸기.

재료가 너무 훤해보여서 저건 집에서 내가 직접 다음에 만들어 먹고 밥다운걸 먹기로 했다. 다시 #수요일스페셜 로 고고

 

 

분주하게 샐러드 믹스하는 직원분들을 계산하면서 바로 볼 수 있다

 

 

물, 식기는 셀프로 준비하면 된다

 

 

 

 

 

한쪽 테이블에 앉아 기다렸다

나도 샐러드 가게를 하고 싶어..!

요기 앉자

 

직원이 4명이였음

가게가 엄청 잘 되나보다

창 밖으로 재개발 부지가 보임

 

진동벨과 내 폰 그림자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하고 있다

 

 

 

 

 

 

 

 

 

 

 

오씨 사진하고 다르잖아?

사진보다 맛있게 생김 ㅋㅋㅋㅋㅋ ㅎㅎㅎ

크리스피 프레시 비프골드라이스

내가 다 잘먹는 음식으로만 구성된 퓨전 샐러드였다

적당히 익은 소고기에 단호박, 양념된 익힌 버섯

그리고 흰색은 계란 반숙이다! (처음에 치즌줄 알았음)

 

야채는 #샐러드집 인줄 알았는데 생각만치 많은 편은 아니였음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이 아래 노란 밥이 가득해 배부르다. 밥만 반절정도 남기고 다 먹었다!

 

 

소고기가 짭쪼롬한게 맛있어서

다 먹고 디와이 것도 같은 메뉴로 하나 포장했다 ㅎㅎ

 

 

 

 

 

같이 간 지인분은 #치킨플레이트 를 주문하셨다

 

크리스피 프레시 치킨플레이트

 

 

건강한 식단.

버섯, 당근, 호밀빵, 고구마까지

건강하고 저염식이다

 

 

 

 

다이어트식이 아니다

다요트 하려면 맨 아래에 밥을 빼면 될듯..!

든든하고 알고보면 양도 많은데다가 든든하다

가격도 한 접시에 만원 이상으로 과하다

 

하지만 그만큼 든든하고 건강한 식사였다! 이 근방 용산 직장인들 사이에서 배민으로 인기가 많을 것 같다.

 

 

 

 

 

 

이렇게 꾸준히 먹으면 늘 건강하겠다...!

 

 

 

 

다 먹은 접시는

식기 반납하는 칸에 두면 된다

 

 

 

 

배달의 민족 주문도 받고 있었다 (알람이 계속 울림)

 

 

 

.

 

포장해간 밥은 디와이가 맛있게 먹었음 🙂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편하게 가고 싶어서 굳이 ITX타고 집에감 ㅋㅋ

 

 

산책가고 싶다

 

 

팝콘이 두렁두렁

 

 

 

 

다른 장소에서 #크리스피프레시 체인점을 보게 된다면

또 들어갈 것 같다 🙂

 

 

크리스피프레시 용산 아이파크몰점 다녀온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