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리뷰

접근 불가 레이디 (카카오페이지 웹툰 추천, 회귀물, 복수)

by 오늘의은똘 2021. 11. 7.
반응형


<기본정보>

 

카카오페이지 웹툰

토요일 연재 (독점)

글 그림 용두식, 민숭, 킨

(소설 원작 완결)



<주관적인 간단정리 - 만점 5점>

 

그냥 저냥 보기 좋은 복수극 4

유치함 3

예쁜 그림체 4

순한 처자도 7번 죽으면 돌아버린 다는 진리 

너무 생각이 없는 여동생 3

대놓고 빌런인 주변 사람들 3


내 주관적 판단 3.5점

그래도 통쾌하다. 킬링타임으로 보기 좋다. 

그림체가 아주 예쁘다 특히 마법을 사용하는 장비와 덩쿨 등 배경 표현이 아주 예쁘다.



<스토리>

주인공은 자꾸 되살아나는 [회귀 여러번 한 학대받고 자란 부잣집 딸]

7번 죽고 8번째 회귀 하며 각성하고 그동안 자신을 괴롭혔던 많은 사람들에게 복수해준다. 

복수보다는 그냥 애초에 무시하고 상대를 잘 안해줌 

7번 살면서 미래를 전부 알고 있기 때문에..ㅋㅋ 나름 사건 사고 해결하느라 바쁘다. 

애초에 그렇게 똑부러지게 잘 대응할 수 있는거면서

7번 죽을 동안 왜 그렇게 바보같이 당했는지... 이해가 안가긴 하지만

피 섞인 가족을 짓밟는 스토리에 대한 강한 동기 부여 + 착했던 주인공의 성격이 변한 이유

로 써먹기 위해선 것 같다. 

 

복수하는 스토리기 때문에 

반복적인 사이다를 탁탁 마시는 듯한 전개로 재미있게 볼 수있다! 

 

많은 드라마의 앞부분인 [고구마 전개]는 거의 없음

그냥 과거 회상 씬으로만 나온다. 

스토리가 진행되면 조금씩 풀리는 7번이나 죽은 이유..ㅋㅋ ㅋㅋㅋㅋ 

[이것이 나의 첫 번째 죽음이었다]

이런식으로 나래이션 나옴

ㅋㅋㅋㅋ

대부분 이상한 쓰레기 가족한테 당해서 불쌍하고 처절하게 죽었음 

 

 

대표적인 쓰레기1 친오빠 

집안이 장미마법 쓰는 4대 공작가문 중 하나라 

오빠 별명이 [장미의 귀공자]임.ㅋㅋㅋㅋㅋ 

이런게 부분부분 유치하다 ㅋㅋㅋㅋ 

 

약간 착한 척 하면서 못된 얌체 스타일 쓰레기로 나온다.

 

 

쓰레기 2 친아빠

그냥 너무 성격이 파탄난 사람이다 

최소한 다른 사람들 앞에서는 친절하거나 연기하고 정치적인 모습보다는

그냥 늘 화가 많다. 

주인공인 친딸을 죽일 정도로 싫어하고 학대하는 이유도 이상하다.

사랑하던 부인이 딸을 낳다 죽었기 때문 ;; 

너 때문에 부인이 죽었다며 미워한다는데 ㅋㅋㅋ 

 

그러기엔 둘 째 딸을 편애하고 예뻐한다.

 

쓰레기라기엔 너무 행동이 귀엽고 별로 활약이 없는 여동생 

얘는 둘째 부인이 데려온 의붓딸인데, 

친딸인 여자주인공보다 훨씬 예뻐하고 사랑해주며 

주인공을 더 슬프게 만드는 장치 정도의 역할이다. 

 

너무 오냐오냐 해서 자라 철이 없게 나옴 

 

그 외에 여자주인공을 7번이나 죽게 만든 이유로 주변 사람들도 쓰레기가 많다. 

해치워야 할 빌런들이 많아야 여자주인공 활약이 돋보이고 재미있는거니까.. 그냥 그렇구나! 하면서 보면 재밌다 ㅋㅋㅋㅋ 

상황파악 못하고 각성한 여자주인공한테 덤비다가 엄청 당하는 잡것들이다 

 

 

1화에서 각성하는 순간 ▼

 

ㅋㅋㅋㅋ

이런 나비와 그림자 같은 표현도 어디서 많이 본 것 같기도 하고 

곳곳이 너무 극적이고 좀 뻔함 

 

 

이런 캐릭터들이 좀 이상해서 그렇지 스토리는 또 어떻게 흘러갈지 모르게 신기한 설정이 많다. 

일단 여자주인공은 장미의 공작가라고 했는데

장미 마법을 써서 그렇다.

(마법 부분이 아주 예쁜데 유료결제해야 볼 수 있음..4화부터 제대로 나옴)

항상 여주가 나올 때 핑크핑크해서 예쁘다! 

 

한 대에 1명만 나오는 이능 발현이라고 함.

이 신기한 능력이 하필 장미 도련님 오빠가 아니라 여자주인공이라서 더 미움을 샀음 

 

이게 4대 공작 중에 봄 이고 ㅋㅋㅋ (4계절)

그 외에 4계절이니까 3명 더 있다.

 

그 중 하나가 남자주인공이겠지 모 ...!

ㅋㅋㅋㅋ

 

이 4대 봄(주인공), 여름, 가을, 겨울 공작들과 이능에 대한 비밀을 풀고

왜 자꾸만 죽어도 되살아나는지 비밀을 푸는게 메인 스토리다.

아직 웹툰은 초반부라 처음 가족이나 주변 쓰레기들한테 앙갚음(?) 해주는 내용이 많지만 

 

7번이나 죽은 과거사와 공작가문의 비밀이 밝혀지면 더 재미있어질 것 같다. 

 

 

 



<결론>

제목도 참 재밌고 (접근 불가 레이디.ㅋㅋ)

이상한 집안 깨부수기, 복수극 스토리와

예쁜 마법 등을 좋아한다면 재미있게 볼 수 있다. 


*주관적인 리뷰이며 소개된 이미지는 웹툰 소개 혹은 초반회차, 무료분 입니다.
비영리 목적의 글이며 삭제를 원한다면 비밀댓글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