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리뷰

후궁공략, 카카오웹툰 추천 (궁중 암투물, 빙의물)

by 오늘의은똘 2021. 11. 5.
반응형

<기본정보>

카카오웹툰

토요일 연재

글그림 봉봉

 

후궁공략

 

 

 

<주관적인 간단정리 - 만점 5점>

화려하면서 깔끔한 그림체 5

알수 없는 남자주인공의 신비로움 4

이랬다 저랬다 반전 5

스토리 5 

아무도 믿으면 안됨 

 

결론 5점 

완전 추천 인생작 +_+

 

현재 카카오웹툰에서 70화까지 무료로 볼 수 있다. (미리보기 유료)

 

<스토리>

리얼 이게 진짜 죽기전에 언젠가 가능하지 않을까? 하는 마음이 들도록 만드는 것은 

후궁공략, 이라는 게임 속으로 들어간 것이기 때문.

빙의물이지만 고장난 가상현실 게임이다. 

주인공은 수능 준비중인 고3 소녀이지만 기억을 잃은 채로 유명한 공략 가상현실 게임 속으로 들어간다.

 

물론 주인공이면 재미없음 

 

늘 악녀나 곧 죽는 캐릭터여야 더 재미있기 때문에 

 

역시 악녀로 나오는 황귀비라는 캐릭터로 들어간다. 

패악을 저지르다 죽는 캐릭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린 고3 소녀가 들어갔다기엔 좀 노티나는 캐릭터임.

 

 

 

 

게임이라는 것을 알고 로그아웃을 하기 위해 노력하지만 게임이 고장나고, 황후가 되어야만 게임에서 탈출 할 수 있다는걸 알게된다. 

 

그 와중에 진짜 주인공 리리, 

후궁 후보가 되어 입궁 -> 황귀비 때려 눕히고 황후 되는 전형적인 공략 스토리 

에 빙의한 또 다른 플레이어가 나옴 

 

 

 

거의 현실과 구분이 불가능할 정도로 정교한 인공지능 게임이라

서로가 진짜 플레이어인지 구분하지 못할 정도다.

그냥 살아 숨쉬는 또 하나의 세계관. 

또한 정해진 각본대로의 게임이 아닌 가상'현실'이기 때문에 플레이어의 행동 변수에 따라 

스토리가 달라지고 그때그때 자동적으로 게임미션이 나옴 

 

아이템 뜨는 것도 재미있고, 뭔가 여러번 플레이 되었을 것 같은 떡밥도 아직 풀리지 않았고

 

이상한 황제 성격과 비밀도 풀리지 않았다. 

 

스토리가 신박하고 너무 재미있어 예측이 불가하다. 

 

그래서 더 재미를 가중시키는 듯 

 

 

 

 

이 와중에 남자주인공은 또 잘생겨야 제맛 

ㅋㅋㅋㅋㅋ

잘생김 

 

 

후궁들 여러명 나오고 암투물이라 

종종 죽는 사람도 나온다.

왕의 첩들이니 왕하고 진한 로맨스가 있고 분명 야한 장면도 나와야 하는데

주인공이 안타깝게 한국인 미성년자라 건전하게 끝날 듯! 

 

ㅋㅋㅋㅋㅋ

 

 

 

전체 웹툰에 빨,파,노 비슷한 색감만 사용해 그렸는데

약간 새파란?? 색감이 돈다. 창백한 

 

이렇게 몇개 되지도 않는 색깔로 다채롭고 화려하게 표현해 내는 작가분이 정말 대단하다. 

뭔가 화려하고 모든 캐릭터가 실제 있을 인물같은데...

게임이라는걸 잊지 않도록 만드는 색조인 것 같음 

 

기막힌 스토리와 미친 작화실력 

그리고 만화적인 저런 세세한 연출? 배경 

예쁜 캐릭터의 복장까지 

 

그냥 너무 대단한 것 같다!!!! 

웹툰 작가는 세계의 창조자야 진정한 크리에이터야 

디자이너야 소설가야 어쩌면 현실 비평가야 

 

근데 찐 예술가야 

ㅋㅋㅋㅋ

이런 보물같은 웹툰들 읽을 때마다 행복함!!

이렇게 편하게 스마트폰으로 재미있는 웹툰을 접할 수 있어서 

 

 

 

 

<결론> 

개꿀잼 게임보다 더 재미있는 게임 빙의 웹툰 후궁공략 

ㅋㅋㅋ

 

 

 

*주관적인 리뷰이며 소개된 이미지는 웹툰 소개 혹은 초반회차, 무료분 입니다.

비영리 목적의 글이며 삭제를 원한다면 비밀댓글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