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리뷰

하렘생존기 (카카오웹툰 무료 추천, 궁중암투물 추천)

by 오늘의은똘 2021. 11. 5.
반응형

카카오웹툰
연재 일요일 15세 웹툰
글그림 오리발
판타지 드라마

하렘 생존기


주관적인 평가 (5점 만점)

특이하고 중독있는 그림체 5
영리한 주인공 5
이색적인 만화 배경 4
부작용 : 너무 이색적이라 인물 지칭이 어려움 급하게 보면 누가 누군지 모르겠음

자꾸 죽어나가는 사람들

꿀잼!! 5점

지금 카카오웹툰에서 무료로 볼 수 있다.



인도 문화 어딘가, 궁전과 왕이 있고 하렘이 있는 왕국 스토리이다.
배경은 잘 모르겠다. 파티샤며 이런 말들을 처음 들어봤으니까

하지만 몰라도 스토리를 이해하는데는 전혀 문제가 없다.

여자 주인공은 2명이며 둘 다 전쟁에서 패한 나라에서 하렘왕국으로 팔려온 노예이다.

빨간 머리를 가진 것은 비슷하지만 외모와 성격 모두 완전히 다르다.


1번 여자주인공 : 아주 예쁘고 머리가 곱슬거림

이름은 아나스타샤

* 캡처된 그림은 설명을 위해 최소한으로 사용하였으며 프롤로그 또는 초반회차를 주로 썼습니다.

좀 더 긴 속눈썹과 쳐진 눈..
구불거리는 머리카락에 여리한 몸매로
남심 저격하는 특징을 다 갖추고 있음

하지만 말수가 없고 사교성이 제로임
귀하게 자란 티가 아주 많이 나고 예쁘니 시기 질투에 건드는 사람도 많다.
지혜롭진 않지만 건들면 꿈틀하는 날카로움도 있고 독기도 있다.



2번 여자주인공 : 진짜 주인공! 이름 나스챠
머리가 마찬가지로 곱슬거리긴 하지만 생머리였다가 곱슬거렸다가 왔다갔다함
속눈썹이 덜 있고 눈이 큼
그리고 짱구처럼 눈썹이 두껍고 짙음

아주 영리하고 자기 객관화를 잘함 (분수를 안달까)
사건의 본질이나 전후관계 파악,
사람의 심리를 괘뚫음

하지만 아샤를 너무 좋아함 그게 나스챠의 최대 단점임
혼자 좋아함 이해가 안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에는 구분이 잘 안갔다.








완전 내가 제일 좋아하는 궁중암투극으로
조선시대 왕가 말고 완전 다른나라 왕국이라 더 재미있다.

배경지식 0으로 봐도 다 설명해주기 때문에 괜찮다.
화려하고 예쁜 복장과 목욕문화,
그리고 최고 권력자이며 왕이라고 할 수 있는 파디샤, 왕자를 끊임없이 낳아야 하고
자기 아들 중에서 한 명이 왕이 된다면 나머지 아들들은 다 죽어야 하는 운명





배경과 문화를 쉽게 이해하도록 수려한 그림체로 잘 설명되어 있으며

이런 문화적 환경에서 자란 남자주인공이라면 드는 생각과 행동을 이해하면

부인도 여럿이고 지극히 오만하고 이기적인 남주지만

매력있고 멋있어 보인다.
ㅋㅋㅋㅋㅋ





잘생겨서 그런가^^




나스챠가 영리하게 불리한 상황에서
재치있게 빠져나가는 스토리가
너무 재밌다 흥미진진하다


몇 번을 죽을뻔하는건지 ..... 하....



그래도 눈치가 빠삭하고 명석하기가 명탐정 코난 급이라 다 피해감.. ㅋㅋㅋㅋ

하렘은 말 한번 잘못하면 바로 죽임당하는 무서운 곳이지만

아름답고 맛있는 밥과 편안한 잠자리가 있으며
이 시대는 밖이 더 무서운 곳... 그냥 굶어 죽을 수 있음

도망갈 곳 없어 버티고 버티는 생존기이다.

만화 속의 작화와 연출은 웹툰에 제대로 몰입되게 만들 뿐더러

형광빛의 특이한 색감까지 작가가 얼마나 열심히, 완벽하게 작품을 준비했는지 크게 느낄 수 있는 부분이다.



결론 : 완전 추천! 나는 두 번 봄 ㅋㅋㅋ
새로운 시즌 시작해서 현재 연재중 +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