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리뷰

밤의 향 (카카오웹툰 추천 19금 성인 웹툰)

by 오늘의은똘 2021. 11. 5.
반응형

 

 

 


카카오웹툰
완결




주관적 리뷰
5점 만점

웹툰 전체의 색감 5
주인공들 청초한 생김새 5
화끈한 장면 4
안타까운 스토리 4
유치함 3


원래 이루어질 수 없는 사랑은
로미오와 줄리엣같은 ㅋㅋㅋㅋ스토리는 뻔하고 유치하면서도 안타깝고 재밌음

그 재미에 봄

^^

여자, 외동딸 밖에 없는 양반집에서 양자로 들여온 오라버니와 금지된 사랑에 빠짐

여기서 빌런은 여자주인공 친아버지인데
아빠가 쓰레기지만 남주와 여주가 보기드물게 바르게 자람. ㅋㅋ

남주는 화가의 꿈을 가슴에 품은 검잡이이고
여주는 독보적으로 예쁘면서 사업가임
잘난 친구들의 사랑 스토리임


여자고 남자고 할 것 없이 되게 청초하다.
그리고 메인 주인공 말고도 주변 인물들도
다들 스토리가 있고
야한 웹툰 답게 다양한 씬들이 많이 나온다
다 몰래하는 사랑들 이었음...
기생-양반 이라던가...
기생집 빗자루질 하는 남자애 - 양반
이라던가...!! (장면은 안나옴)


그림체가 예뻐서 들어갔다가
아니 이렇게 야할수가!! 하고 가슴 벌렁거리며 보게 됨.
ㅋㅋㅋㅋㅋㅋㅋㅋ

스토리도 약간 상투적이긴 하지만 절절하고
끝장나는 작화가 (분위기가 있음) 끝까지 보게 만든다. ㅋㅋ

결론 :
79화에 외전5개를 달리게 만드는 미친 작화와
19금 스토리

 

밤의 향 - 보리

 

반응형